X

원마운트, 어린이날 맞이 다양한 이벤트 마련

정재훈 기자I 2019.04.29 15:36:33

4일 야외워터파크 개장 및 스노우파크 운동회

야외 워터파크 전경.(사진=원마운트)
[고양=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연일 이어지는 따뜻한 날씨 속에 원마운트가 야외 워터파크를 조기 개장하고 가정의 달에 서둘러 워터파크를 찾는 상춘객을 맞을 채비를 마쳤다.

원마운트는 다음달 4일 야외 워터파크를 개장하고 스노우파크에서는 온 가족이 참여하는 빙상운동회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야외 워터파크는 한강과 일산 호수공원을 조망하는 3개의 지상 50m 높이 익스트림 슬라이드 스카이부메랑고와 콜로라이드, 윌링더비쉬를 비롯한 어른과 아이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수심의 워터 풀(pool)을 마련했다. 또 지붕을 타고 내려오는 2개의 바디 루프탑 슬라이드가 오는 6월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원마운트는 스파와 파티를 즐기는 일부 워터풀을 제외한 야외 전 시설과 실내 워터파크를 5월 4일부터 우선 개방하고 여름 시즌이 시작되는 6월 초부터 신규 슬라이드 도입과 함께 모든 시설을 전면 개장할 계획이다.

스노우파크에서는 춘계 빙상운동회 ‘아이스 명랑운동회’가 마련돼 5월 4일부터 6일까지 △스노우파크달리기 △아이스앤초비액션퀴즈 △이색썰매찾기 △라면만들기 △미션사진찍기 등 운동회가 진행된다.

벚꽃을 휘날리며 완연한 봄을 알리는 마술 공연 ‘스노우블라썸 매직쇼’가 하루 2회 중앙 무대에서 선보이고 하우스 안에 스톤을 정확히 집어넣어야 하는 컬링 게임과 퀴즈 대회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5월 가정의달 및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온라인 소셜커머스 등 판매처를 통해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