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도용환 스틱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김성훈 기자I 2021.07.22 16:25:47

"어린이 안전 교통문화 위해 노력할 것"

[이데일리 김성훈 기자] 경영참여형 사모펀드(PEF) 운용사인 스틱인베스트먼트(스틱)는 도용환 회장이 지난 21일 임직원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도용환(가운데) 스틱인베스트먼트 회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사진=스틱인베스트먼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가 추진해온 캠페인이다.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한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적힌 피켓을 들고 찍은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그동안 한국입양홍보회 지원, 장애아동 의료비 후원, 아동 조식 지원사업 후원 등 아동 봉사활동에 관심을 보인 도 회장은 한화종합화학 박승덕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은 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도 회장은 “어린이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교통문화가 우리 사회에 널리 퍼질 수 있도록 스틱과 관계사 모든 임직원이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스틱은 캠페인 기간 임직원 차량 외부에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을 부착하고 고객들에게는 슬로건 내용을 부착한 방향제를 선물하기로 했다.

도 회장은 다음 주자로 LG CNS 김영섭 대표이사와, 법무법인 클라스 여상훈 대표변호사를 추천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