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웰킵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보건용마스크 부문 3년 연속 수상

이윤정 기자I 2023.05.03 16:25:2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웰킵스는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보건용 마스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2021년부터 3년 연속 수상한 웰킵스는 국내 보건용 마스크 생산, 판매의 선두주자이자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이다.

(사진=웰킵스)
2016년부터 5년 이상 국내 보건용마스크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한 웰킵스는 코로나 초기 마스크 품절 시 가격동결 선언 및 공적마스크 공급률 1위를 기록하며 100% 국내산 마스크로 명성을 알림과 동시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마스크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웰킵스는 이후에도 자체 R&D연구센터인 에어사이언스랩에서 개발한 다양한 종류의 다양한 종류(KF94, KF80, KF94 컬러마스크, 비말차단마스크 등)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더 많은 소비자들의 건강을 지키고자 노력해왔다.

지난 2월에는 페이스라인을 슬림하게 보일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새부리형 마스크 ‘컴포트핏 데일리마스크’를 선보였다. 컴포트핏 데일리마스크는 동양인의 피부톤까지 고려한 7가지 컬러의 마스크로 패셔너블한 연출은 물론 피부친화적 원단과 귀아픔의 원인을 줄인 고탄력 플랫타입 이어밴드를 적용하여 편안한 사용감까지 선보였다.

웰킵스는 구강케어 브랜드 ‘웰티스(Wellteeth)’, 생활뷰티 브랜드 ‘뷰카(vuca)’, 물티슈 브랜드 ‘더마쿠아(Dermaqua)’등을 연달아 런칭하며 웰킵스의 슬로건인 ‘Stay Well Always Welkeeps’에 맞춘 소비자의 일상에 늘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곁으로 더 다가가고 있다.

웰킵스 관계자는 “웰킵스는 소비자의 삶을 건강하고 풍요롭게 해줄 다양한 제품의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마스크로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힘입어 소비자의 행복과 건강에 꼭 필요한, 소비자로부터 신뢰받는 라이프케어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