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그룹 후원 김주형·존허 프로, PGA 챔피언십 우승·준우승

안혜신 기자I 2022.08.08 17:09:38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이수그룹은 김주형 선수와 존허 선수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윈덤 챔피언십에서 나란히 우승, 준우승을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김주형과 존허는 이수그룹이 후원하는 선수다.

이날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그린즈버러의 세지필드 컨트리클럽(파70·7131야드)에서 열린 윈덤 챔피언십에서 김주형은 최종합계 20언더파 260타를 기록해 한국인 역대 9번째이자 2000년 이후 출생 선수로는 최초 PGA 투어 챔피언 기록을 세웠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 존허 선수는 15언더파 265타를 기록해 공동 2위에 자리했다.


이수그룹은 국내외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 골퍼들을 후원하고 있다. 지난 2018년부터 LPGA투어 박희영 선수의 메인 후원사를 맡고 있으며 2019년부터는 PGA투어 케빈나, 존허 후원을, 2021년에 김주형 신규 후원을 진행하는 등 골프 산업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또 한국 남자 골프 유망주 발굴 목적으로 매년 개최되는 ‘영건스 매치플레이’ 공동 주최를 통해 미래 골프선수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이수그룹 관계자는 “올 초부터 ‘Team ISU’ SNS 공식 계정을 개설해 국내 골프팬들의 응원과 격려를 선수들에게 전달해오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팬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선수들의 안정적인 경기력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