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일본 여행 꿀팁…클룩, 웹예능 ‘전역자’ 통해 소개

김명상 기자I 2024.03.18 17:32:29
클룩이 웹예능 ‘전역자’를 통해 다양한 일본여행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클룩 제공)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클룩이 일본 여행객을 위한 마케팅을 펼치며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인기 웹예능 ‘전역자’를 통해 알찬 일본 기차여행 콘텐츠도 공개했다.

‘전역자: 전 세계 모든 역을 리뷰하는 남자’는 현지에서만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파헤치는 예능이다. 내용에는 클룩을 통해 나리타 익스프레스(NEX), 지하철 등 일본 열차를 예매·이용하는 방법 및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등 명소 입장권 구매법 등이 소개된다. 지난 12일에 이어 오는 19일 두 차례에 걸쳐 도쿄 곳곳을 탐방하며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일본으로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할인 프로모션 대상 카드로 결제할 경우 교통, 호텔, 액티비티 등 일본 여행 전 상품을 30달러 한도 내에서 최대 20%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미국 달러(USD) 결제 시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클룩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봄철 일본 여행에 관심이 높은 만큼 웹예능 콘텐츠를 활용해 보다 편하고 재미있게 일본 여행을 즐기는 법을 소개하고, 합리적인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클룩은 공항 고속열차, 지하철 패스, 신칸센 등 다양한 일본 교통 상품을 제공 중이다. 한국어와 다양한 결제 옵션을 지원해 손쉽게 예약하고 일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고속열차 ‘신칸센’의 경우 신칸센 공식 예매 사이트(30일 이전)보다 더 빠른(90일 이전)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