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G에듀원, 2021년 사서직 시험 대비 `사서 PACK` 출시

신중섭 기자I 2020.07.31 17:49:48

전 과목 기본이론부터 모의고사까지 필수 커리큘럼들로 구성

[이데일리 신중섭 기자] KG에듀원은 사서직 강좌인 신인수의 2021년 시험대비 연간 패키지 `사서PACK`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KG에듀원)
‘사서PACK’은 내년 시험대비 전 과목 기본이론부터 모의고사까지 필수 커리큘럼이 모두 포함된 온라인 패키지이다. 내년 5월로 예상되는 시험 합격을 목표로 전공(자료조직·정보개론), 필수과목(국어·영어·한국사) 연간 학습을 그대로 따라올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필수과목은 KG에듀원 공무원 전임교수인 △국어 신동수 △영어 이아람 △한국사 정우교 교수가 진행하며 기본이론, 기출심화이론, 실전문제풀이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사서 전공과목은 신인수 교수가 진행하며, 자료조직 및 정보개론 과목의 기본이론, 기출문제, 이론 로드맵, 실전 문제풀이와 모의고사 과정으로 운영된다.

KG에듀원 관계자는 “해당 패키지는 2021년도 5월 시험을 미리 준비하길 희망하는 수강생들의 요청에 따라 개설됐다”며 “즉시 수강 가능한 필수과목부터 선행해 순차적 학습할 수 있으며 사서PACK 하나로 내년 5월 사서직 시험에 단기 합격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KG에듀원 신인수 사서직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아직 KG에듀원 신인수 사서직 홈페이지에 가입하지 않은 회원이라면 간단한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사서직 신인수 강의 할인과 무료 특강은 물론, 사서직 임용과 관련된 다양한 신규 소식도 받아 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