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디 아스타, 3만 번째 예약결제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이윤정 기자I 2021.07.05 16:10:51

100만 원 상당 서울 드래곤시티 상품권 제공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여행 플랫폼 디아스타는 ‘3만 번째 예약결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공=디아스타)
지난 5월 1만 번째 호텔 예약결제 고객에게 100만 원 상당의 롯데호텔 플래티넘 숙박권을 전달했던 디 아스타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약속했던 3만 번째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3만 번째 행운의 주인공에게는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 슈페리어 스위트 1박 숙박권, EFL 라운지 이용권과 웰컴 기프트를 포함한 1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2020년 7월에 설립하여 같은 해 12월 강원랜드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여행서비스를 시작한 디 아스타는 국내 유명 프리미엄 호텔과 리조트와의 제휴로 서비스를 확장시키며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호텔뿐만 아니라 골프와 렌터카 등 서비스의 범위를 꾸준히 확장해왔다.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 디 아스타에서는 가상자산 ASTA를 이용하여 결제 시 최대 80%의 할인된 금액으로 호텔 예약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입소문으로 사용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바우처몰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F&B 모바일 바우처와 문화상품권 등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2021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디아스타는 국내 NO.1 가상자산 결제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2021년 9월에 고도화된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며, 사용자가 여행의 시작과 끝을 디아스타에서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원스탑 서비스를 마련 중이다.

디아스타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변화되는 상황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자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 항공, 레저, 테마가 있는 기차 여행도 근시일내에 제공할 계획이다”라며 “디아스타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더 풍성한 서비스와 감사이벤트를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