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니텍, 4월 말까지 보안영업 신입·경력 채용

김현아 기자I 2024.04.19 17:41:20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KT그룹의 금융보안 전문기업인 이니텍(대표 옥성환)이 올해 보다 공격적인 영업을 위해 ‘보안 영업대표’ 신입 및 경력 직원 채용에 나서고 있다.

이니텍은 다양한 협력사들을 발굴하고 제휴를 통한 상품 다각화를 위해 ‘영업고수’ 인재를 공개 모집하고 있다.

보안분야 영업대표로서 공공, 금융, 기업 등 B2B 보안 기술영업 직군을 대상으로 채용을 진행하며, 보안 제품과 솔루션의 채널영업 및 직판영업, 유지보수 영업을 담당할 예정이다.

또한,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해 국내 영업 및 서비스 채널을 확대하고 보안 영업 특판 채널도 모집 중이다.

최근 조직 개편을 통해 이니텍은 암호화 보안사업 영역을 넘어 앱 보안, 침해 탐지 보안, 개인 정보 통합 PC 보안 등으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새로운 이니텍으로의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서류 접수는 이달 말까지 KT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2024년 5월 중에 입사할 예정이다.



이니텍의 이진영 영업담당은 “이니텍은 이번 조직 개편을 통해 보안사업부문의 역량을 강화하고 상품군을 확장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니텍과 함께 성장하고 보안 시장의 리더가 될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니텍은 1997년에 창립된 금융보안 전문기업으로, 현재 KT그룹의 IT 전문기업인 KT DS의 금융보안 전문 자회사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