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G에듀원, 교원임용 희소·쌤플러스 2021 국가서비스대상 수상

오희나 기자I 2021.07.21 14:26:26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KG에듀원은 교원임용 희소·쌤플러스가 ‘2021 국가서비스대상’ 교원임용교육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2021 국가서비스대상(4th National Service Awards)’은 대한민국 경제 활성화를 이끄는 원동력이 되고, 국가 서비스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서울과학종합대학원(aSSIST), 중앙일보가 공동 후원하는 상이다.

희소·쌤플러스는 교원임용교육부문에서 사업 브랜드 파워 및 충성도, 서비스 관리 및 소비자만족도 등에서 높은 성과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희소·쌤플러스는 1996년 개원한 최초의 교원임용 전문학원이다. 서울 노량진 2개관 및 대구 1개관 총 3개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아, 초등 중등, 상담, 보건 및 특수교사 등 교원임용시험 대비 전 과목에 걸쳐 총 42명의 석·박사 출신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누적 수강생 36만 명의 데이터에 근거한 체계화된 연간 커리큘럼을 운영하여 매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는 교원임용교육분야의 명가다.

교원임용 수험생들을 위한 ‘쉽고 편한 첫 시작’을 표방하는 희소·쌤플러스는 2021년 현재 총 24회(년 1회)의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 변화하는 임용시험 제도를 분석해 합격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또한 매년 교원임용입문서를 제작, 수험생 대상 무료 배포하고 있으며 합격생들을 초빙해 사례발표도 진행한다.

금년 6월에 치러진 제 16회 희소 모의고사 응시자는 8130명에 달하며, 2015년부터 교원임용 업계 최초로 실제와 같은 시험환경을 재현해 임용 수험생이 실전 경험을 쌓고 실력을 점검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희소·쌤플러스 김지하 원장은 “임용 수험생에게 최고의 가치와 만족을 부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수험생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해 선생님이라는 꿈을 이룸에 있어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현재 희소·쌤플러스는 하반기 본격 수험 시즌에 돌입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하반기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