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란 힐러, GS홈쇼핑 '마이뷰티클럽' 방송

강경래 기자I 2020.08.06 14:30:44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리쥬란 힐러 코스메틱은 오는 7일 오후 9시 40분부터 60분간 GS홈쇼핑 ‘마이뷰티클럽’ 방송을 통해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및 턴오버 시너지 크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리쥬란 힐러 코스메틱은 피부과와 전문기관에서 사용하는 ‘리쥬란 힐러’의 피부 특화 DNA 물질을 고농축·고함량 ‘c-PDRN’이라는 성분으로 담아낸 더마코스메틱(기능성화장품) 브랜드다. c-PDRN이란 피부재생 주기를 정상화시켜주는 DNA 물질이다. 피부 기초체력 등 코어를 강화해 탄력과 보습, 진정, 피부톤, 고민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힐링 부스터’(healing booster) 역할을 한다.

이번 GS홈쇼핑을 통해 최초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과 시너지 크림 패키지다. 이 두 제품은 이미 소비자 가격 기준 100억원의 판매를 기록하는 등 ‘프리미엄 홈케어’ ‘예비신부 관리’ 제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기본 세트(턴오버 앰플 10ml 9개·턴오버 시너지 크림 45g 2개) △특별 세트(턴오버 앰플 10ml 18개·턴오버 시너지 크림 45g 4개) 두 가지로 구성했다. 가격은 각각 13만 9000원과 26만 8000원에 판매한다.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은 c-PDRN 성분으로 피부 겉과 속의 이중 케어를 도와주는 힐러 앰플이다. 외부 유해환경으로 붉어진 피부·색소 침착 부위, 느려진 피부 턴오버 주기로 푸석푸석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 성분을 공급해 탄력 있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리쥬란 힐러 턴오버 시너지 크림은 2종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탄탄한 피부 유지와 생기 부여에 도움을 주는 진정 크림이다. c-PDRN과 8가지 하이알루론산, 아쿠아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다중 피부 보습케어와 함께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세럼과 앰플 사용 후 시너지 크림을 쓰면 보습감 있는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리쥬란 힐러 코스메틱 관계자는 “뷰티와 음식, 건강 등 모든 라이프스타일에서 기초체력을 강화하는 ‘코어 관리’에 대한 개념이 대두된다. c-PDRN 역시 피부 본연의 건강부터 피부 결까지 관리할 수 있는 토탈스킨케어 솔루션 핵심 성분으로 주목 받는다”며 “이번 GS홈쇼핑은 물론,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사용자들이 리쥬란 힐러 코스메틱, c-PDRN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