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골이유식, 삼성전자와 '산골이유식 x MY 큐커 플랜' 론칭

이윤정 기자I 2022.11.14 14:25:5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지리산 제철이유식 산골이유식은 이유식 브랜드 최초로 삼성전자와 손잡고 ‘산골이유식 x My 큐커 플랜’을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산골이유식)
산골이유식 x My 큐커 플랜은 삼성카드 My 큐커 플랜 6개월 약정 가입 후 산골이유식 홈페이지에서 6개월 동안 삼성카드로 매월 20만 원 이상 구매시 30만 원 캐시백을 받아, 삼성 비스포크 큐커를 0원에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다.

산골이유식 x My 큐커 플랜에 가입한 고객들은 산골미식마요, 산골만능쌈장, 8만 원 상당 산골간식세트와 매월 지리산 쌀 2㎏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산골이유식 측은 삼성 비스포크 큐커로 이유식을 최적의 온도로 조리할 수 있는 전용레시피도 선보였다. 산골이유식 패키지에 있는 바코드를 삼성 스마트싱스(SmartThings) 어플리케이션으로 스캔하면 삼성 비스포크 큐커에 레시피가 전송되어 미리 설정된 온도로 이유식을 조리할 수 있다

비스포크 큐커는 4-in-1 멀티쿡으로 그릴,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토스터까지 사용할 수 있다. 산골이유식 패키지의 바코드 스캔 한 번이면 이유식 단계별 맞춤 온도로 알아서 조리를 해준다.

산골이유식 관계자는 “이유식은 6개월 이상 꾸준히 이용하는 제품인 만큼 6개월 구성에 맞춘 제품으로 보다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삼성전자와 머리를 맞대고 연구했다”며 “큐커로 조리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고객들을 위해 전국 13개 매장에서 큐커로 조리해보거나 시연을 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산골이유식 My큐커플랜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산골이유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