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JBL 팝업스토어 오픈

김응열 기자I 2022.10.05 15:02:52

코엑스몰서 10일까지 브랜드 체험관 운영
제품 추천 테스트부터 SNS 이벤트 마련

[이데일리 김응열 기자] 삼성전자(005930) 자회사인 전장·오디오 전문기업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의 오디오 브랜드 JBL이 ‘데어 투 리슨(Dare To Listen)’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오는 1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 팝업 스토어는 JBL의 사운드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 특성을 알리고, 다양한 계층과 소통하는 문화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JBL은 방문객들이 JBL의 블루투스 스피커와 파티 스피커, 헤드폰,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설문을 통해 방문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JBL 오디오 제품을 추천하는 JBL 유형 테스트도 준비했다.

또 JBL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미국 아티스트 도자 캣 라이브룸도 꾸렸다. 이 공간에는 도자 캣이 64회 그래미 베스트 팝 듀오 부문 수상 전 레드카펫에서 선보인 JBL의 블루투스 스피커 JBL 클립4가 전시되며,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됐다.

이밖에도 JBL은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JBL 팝업스토어 친구 태그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JBL 로고가 디자인된 슈즈백, 티셔츠 등 JBL의 굿즈와 JBL의 오디오 제품, 영화관람권, 커피 상품권, 햄버거세트 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JBL 팝업스토어. (사진=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