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유교전` 참여…"아이캔두 체험기회 제공"

이후섭 기자I 2022.07.05 15:22:28

현장 상담하면 연령별 대표 사은 전집 등 증정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교원 빨간펜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아이캔두를 체험하고, 아이캔두와 함께 수준에 알맞은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유교전에 참가했다. 유교전은 10세 이하 자녀의 학부모 및 교육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유아동 관련 교육 및 용품, 서비스 등을 전시하는 행사다.

유교전 참여와 더불어 아이캔두 사전 상담신청 및 상담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후 1시 이후 빨간펜 부스를 방문하거나 사전 상담을 신청한 선착순 고객 30명에게 매일 `아이캔두 학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학습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연령별 소전집을 무료로 증정한다. 유교전 현장에서 아이캔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연령별 사은 전집도 지급한다.


이 외에도 현장에서 아이캔두 또는 도요새 학습 프로그램 계약 시 최대 20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마일리지는 교원 빨간펜 멤버십 상품 계약 시 고객에게 지급되는 포인트로, 학습 프로그램 및 전집, 생활용품 구매 시 결제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 가족 내에서 두 자녀가 동시에 아이캔두를 계약하면 15%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초개인화 맞춤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공지능(AI) 학습 아이캔두는 누리키즈(4~7세)와 초등생(초등 1~4학년) 대상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몰입감 있는 학습환경 구현을 위해 실사형 AI 튜터와 메타버스 교실을 도입했으며, 가상 학습 공간인 아이클래스에서 또래 친구들과 소통하며 학습할 수 있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가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할 계획”이라며 “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유교전에 방문해 아이캔두를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