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골프 화장품 브랜드 비버스골프, 밸런타인데이 선물 기프트 세트 선봬

이윤정 기자I 2022.02.03 15:54:0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골프 화장품 브랜드 비버스골프(VIVUSGOLF)는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사진=비버스골프 공식 스토어)
비버스골프는 라운딩 전후, 라운딩 중, 더 나아가 골퍼들의 일상 속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골퍼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지난 12월 론칭 이후 30여 가지의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비버스골프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골프공 모양의 립밤, 볼밤(Ball Balm)과 퍼터 모양의 기능성 화장품, 안티링클 퍼터앰플(Putter Ampoule) 등 골퍼들의 눈과 피부를 즐겁게 할 다양한 제품들로 500만 골퍼들을 공략하고 있다.

비버스골프가 이번에 선보이는 ‘비버스골프 볼밤 밸런타인데이 에디션’은 골프공 모양 립밤으로 구성된 세트로, 초콜릿 컬러의 패키지로 골퍼들의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기획된 기프트 세트다.

비버스골프 볼밤은 코코넛야자오일, 로즈힙열매오일, 자몽껍질오일, 콘민트오일, 시어버터, 해바라기씨오일 등 다양한 진정, 보습 성분으로 라운딩 중 거칠고 건조해진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습, 보호 효과가 우수한 립밤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비버스골프 볼밤은 비버스골프의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 단연 1위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라며 “이번에 기획된 발렌타인데이 에디션 세트는 골퍼들의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감각적이고 로맨틱하게 만들어주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비버스골프 발렌타인데이 에디션은 공식 쇼핑몰과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회원 혜택,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