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운용 핀트, 해외 겸용 핀트 카드 출시

이은정 기자I 2022.07.05 15:11:10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이 운영하는 자산을 쌓아가는 인공지능(AI) 일임 투자 핀트(fint)는 해외 겸용 핀트 카드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추가 캐시백 혜택과 휴가 지원금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해외 겸용(VISA)으로 새롭게 출시된 핀트 카드는 기존 국내 전용 카드보다 캐시백 혜택을 받기 위한 요건은 더 쉬워지고 결제처는 해외까지 확대된 것이 특징이다. 핀트 카드는 BC카드와 제휴한 ‘선불형 체크카드’로 전월실적이나 적립한도에 제약이 없으며, 카드 발급 비용과 별도의 연회비도 없다.

국내외 어디서든 생활 속 소비가 투자가 되는 해외 겸용 핀트 카드는 △기본 적립 0.2%에 더해 △잔돈 쌓기 설정 시 추가 0.2%, △핀트 투자 운용 시 추가 0.2% 캐시백 혜택이 제공돼, 카드 결제 금액의 최대 0.6%의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디셈버앤컴퍼니는 이번 신규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본격적인 이벤트 오픈에 앞서 더욱 많은 고객들이 핀트 카드를 미리 신청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오늘(5일)부터 10일(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해외 겸용 핀트 카드를 발급받는 모든 고객에게 핀트 카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핀트 머니 1천원을 지급한다.

이어서 오는 11일부터 8월 29일까지 단 50일간 진행되는 ‘50일의 썸머 이벤트’를 통해 1.4%의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동안 핀트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최대 2.0%의 캐시백을 받아 볼 수 있다.

또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비용 부담을 덜고 가벼운 마음으로 휴가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주 다른 미션이 제공되는 ‘위클리 스페셜 이벤트’는 특정 소비 분야의 결제를 포함, 매주 3회 이상 핀트 카드로 결제를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매주 10명을 추첨해 핀트 카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핀트 머니 20만원을 지급한다.

성상모 디셈버앤컴퍼니 서비스프로세스실 실장은 “팬데믹 이후 해외 결제와 일상 소비가 늘어나는 시점에 고객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핀트 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혜택 요건은 단순화하고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해외 겸용 핀트 카드’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