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위메이드, 29일 ‘나이트 크로우’ 공식 라이브 방송

김정유 기자I 2023.06.29 16:44:16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위메이드(112040)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이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첫 공식 라이브 방송 ‘투나잇 크로우’를 29일 오후 9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는 개그맨 장동민, 김기열, 강현석과 가수 오하영 등이 출연, ‘나이트 크로우’의 세계관을 실제 유럽사와 비교하며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SSS펀드 스트리머 4인(카비, 박다솜, 윤쿵쿵, BJ경이)이 이용자들과 함께 ‘나이트 크로우’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심야 토론회도 준비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서비스 6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다음달 6일까지 길드 기부시 더 많은 길드 주화와 기여도,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골드로 구매할 수 있는 ‘무기 외형 소환권’과 ‘탈것 소환권’은 50% 할인된다. 격전지 필드의 네임드 몬스터 사냥 보상은 2배 증가한다.

또 게임에 접속하면 희귀 등급 글라이더 등 특별 보상을 선물하는 온타임 이벤트, 각종 수집 아이템과 ‘광휘의 세공석’, ‘총 110회 탈것/무기 외형 소환권’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신규 퀘스트 ‘밤 까마귀의 지령’을 모두 완수하면 ‘광휘의 방어구 강화 주문서’도 획득 가능하다.

더불어 위메이드는 HK이노엔과 ‘나이트 크로우’ 제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양사는 숙취해소제 ‘컨디션’의 스페셜 에디션 선물 세트 ‘나이트 컨디션’을 선보였다. 1000개 한정 생산된 ‘나이트 컨디션’을 구매하면 ‘파수의 영약’, ‘탈것/무기 외형 11회 선택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이 담긴 나이트 컨디션 스페셜 쿠폰을 지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