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원마운트, 110m 워터슬라이드 오픈

정재훈 기자I 2019.06.03 13:03:38
1일 오픈한 신규 슬라이드.(사진=원마운트)
[고양=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원마운트 워터파크가 개장 이후 처음으로 110m 길이의 신규 슬라이드를 오픈했다.

2019 여름 시즌에 맞춰 1일 개장한 신규 슬라이드 ‘팝핑바운스’와 ‘바디스플레쉬’는 110m 길이의 루프탑 슬라이드로 건물 7층 높이에서 3층으로 미끄러지면서 도시 전경과 호수를 볼 수 있다.

‘팝핑바운스’는 순간 경사 20도의 에어바운스 슬라이드로 스키장 중급 난이도에서 활강하는 것과 유사한 체함 경사도로 순간적인 아찔함을 경험할 수 있다. ‘바디플레쉬’는 물의 흐름을 타고 내려오는 바디 슬라이드로 성인 기준 최대 시속 36㎞/h의 압도적 스피드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원마운트는 6월부터 8월까지 이벤트위크를 운영 뮤지컬 티켓 등 경품이 걸린 과녁을 맞추는 ‘워터슈팅건 이벤트’와 워터보드 위에서 펼치는 ‘수중게임’을 비롯 플래시몹 공연과 원마운트 곰돌이 캐릭터들의 게릴라 그리팅도 준비했다.

한여름 무더위와 함께 극성수기에 접어드는 8월에는 첫 주부터 2주에 걸쳐 풀사이드폼파티가 주말마다 열리고 성인 고객만 참여할 수 있는 워터풀 클럽으로 DJ가 참여해 퀄리티 높은 디제잉을 선보일 계획이다.

원마운트 관계자는 “올 여름 신규 슬라이드 추가 도입과 더불어 이벤트 콘텐츠 보강으로 새로운 고객층은 물론 재방문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