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튜드먼트, 연말 기념 더현대 서울서 팝업스토어 진행

이윤정 기자I 2023.12.14 15:46:08

14일부터 20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홀리데이 그리팅'' 팝업스토어 운영
23 FW 컬렉션 전 제품 10% 할인 혜택
16일, 17일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경원이 이끄는 여성 패션 브랜드 튜드먼트(TTUDEMENT)는 연말을 맞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4일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 튜드먼트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전소니 배우의 모습 (사진=튜드먼트)
튜드먼트는 14일부터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에서 20일까지 1주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홀리데이 그리팅(Holiday Greetings)’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올해 론칭된 신생 브랜드 튜드먼트가 그간 받은 고객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

튜드먼트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23 FW시즌 컬렉션 전 제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구매 금액별로 20만 원 이상시 벨벳 스크런치, 30만 원 이상 구매시 볼캡과 벨벳 스크런치 등의 특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더현대 서울 튜드먼트 팝업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전소니 배우가 14일 현장을 방문하기도 했다.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는 △튜드먼트 에코백 △버튼 카라 스웨트셔츠 △스웨이드 미니백 △적립금 30만 원 등 100% 당첨 혜택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14일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 튜드먼트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전소니 배우의 모습 (사진=튜드먼트)
최경원 튜드먼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답하고자 선물 가게 컨셉으로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많은 고객이 튜드먼트만의 클래식한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일상 속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튜드먼트는 ‘태도(Attitude)로 나를 표현(Statement)한다’라는 의미를 담아 일상과 상상을 넘나드는 이야기를 모티브로 완성한 여성 브랜드다. 배우 정유미, K팝 걸그룹 블랙핑크 등의 스타일리스트로 잘 알려진 최경원 디렉터가 전개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