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금융소비자 보호 위한 슬로건 선정

박철근 기자I 2022.01.28 15:19:37

'금융을 더 안전하게 소비자를 더 행복하게'
각종 행사 게시물 및 포스터 제작에 활용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KB국민카드는 올해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슬로건으로 ‘금융을 더 안전하게 소비자를 더 행복하게’로 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회사는 매년 임직원을 대상으로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슬로건을 공모해 소비자의 권익과 권리보호에 대한 전사적 인식을 제고하고 있다. 올해 슬로건 역시 임직원 공모를 통해 슬로건을 선정했다.

선정된 소비자보호 슬로건은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각종 행사 시 게시물 등에 활용한다. 포스터로 제작해 전국 지점 및 부서에 배포하여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및 소비자보호 마인드 형성에 활용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초기 전체 고객 대상 금융소비자보호법 사전 안내장을 발송하는 등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에 따른 소비자보호 권익, 권리 보호, 소비자 신뢰 확보를 위한 전사적 인식제고 활동 및 임직원 교육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도 취임사에서 “1등 카드사가 된다는 것은 단순히 시장 점유율이 높은 회사가 아니라 고객에게 진정으로 사랑받고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회사”라고 강조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급격하게 변화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금융소비자보호라는 기본 원칙을 임직원들에게 환기시키기 위해 금번 슬로건을 정했다”며 “앞으로도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