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홍콩관광청,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 성료

문다애 기자I 2024.04.09 15:45:02
홍콩관광청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홍콩관광청은 홍콩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HongKong Outdoor Festival)’을 성료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달 16일부터 17일, 22일부터 24일 일정으로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 페스티벌에는 약 200여명이 참가했다. 여행전문 모바일 앱 클룩을 통해 참가자 접수를 받은 결과 2주만에 150명이 신청했으며 추가 50명 모집까지 총 200명이 몰렸다.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은 단순 볼거리를 넘어 홍콩의 다양한 면모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다. 선셋 시티 요가와 드래곤스백 트레킹, 도심 나이트 러닝 등 세 가지 주요 프로그램을 통해 홍콩의 자연과 문화, 도시의 아름다움,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참가자들은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하버시티 오션터미널 덱에서 진행된 야외 요가에 참여하고 홍콩섬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하며 트래킹 코스를 즐기는 드래곤스 백 트레킹을 체험했다. 빅토리아 하버를 따라 진행된 도심 나이트러닝도 진행했다.

홍콩관광청 관계자는 “여행객들에게 홍콩이 얼마나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도시인지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며 “오는 10월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