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송추가마골, 내달 14일까지 ‘설 특선 선물세트’ 판매

김무연 기자I 2021.01.11 11:15:30

정가 대비 20% 할인… 회원의 경우 10% 추가 할인
스폐설세트와 프리미엄세트 라인 2종으로 구성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외식기업 동경의 갈비 전문 브랜드 송추가마골이 내달 14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쇼핑몰에서 ‘설 특선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설 특선 선물세트’는 전제품을 정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멤버쉽 회원은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송추가마골 스페셜 가마골 세트(사진=동경)
선물세트는 ‘스페셜세트’ 라인과 ‘프리미엄세트’ 라인 등 2종으로 준비했다. ‘스페셜세트’ 라인은 송추가마골의 인기 메뉴인 소고기와 돼지고기 제품을 소분해 7종으로 판매한다.

소고기 구성세트는 △스페셜 가마골 세트 27대 △스페셜 송추갈비세트 24대 △스페셜 천혜염갈비 세트 18대 △스페셜 왕갈비 세트 6대 등 4종이다. ‘스페셜 늘품구이 세트’는 돼지고기만으로 구성했다.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콤비네이션 세트’와 소갈비와 한우불고기를 함께 담은 ‘스페셜 혼합세트’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리미엄 세트’ 라인은 송추가마골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7종을 구성했다. 소고기 구성세트로는 △가마골갈비 세트(36대·45대) △송추갈비세트 36대 △왕갈비 세트 10대 △명품 LA갈비 세트가 있다.

가마골갈비와 LA갈비를 모두 담은 ‘으뜸세트’도 판매한다. 돼지고기 구성세트는 ‘늘품구이 세트 24대’와 ‘한돈구이 세트 8대’다. 이 외에도 동경 RMR 전제품과 한우 육포도 선물세트로 구매 가능하다.

오덕균 동경 마케팅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족이나 지인과의 만남이 어려워진만큼 감사의 마음을 풍성하게 전할 수 있는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어려운 시기에 맞는 설명절, 모든 고객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외식기업 동경은 갈비 전문 브랜드 송추가마골 외에도 △송추가마골 인 어반 △송추가마골 반상 △가마골백숙과 커피전문점인 △카페1981 △오핀베이커리 △오핀카페 △오핀로스터리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30여 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