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BQ-허닭, 가정간편식·밀키트 공동 개발·마케팅 협약

김범준 기자I 2022.09.16 16:57:58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는 16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허닭과 가정간편식(HMR) 제품 공동 개발 및 온라인 홍보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6일 서울 송파구 제너시스BBQ 본사에서 열린 ‘BBQ치킨-허닭 HRM·밀키트 시장 성장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식’에서 윤홍근(오른쪽) 제너시스BBQ 회장과 김주형 허닭 대표가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너시스BBQ)
이번 협약을 통해 BBQ와 허닭은 제너시스BBQ 그룹 내 다양한 브랜드와 BBQ 자체 전문 R&D(연구·개발) 센터를 활용해 HMR·RMR(레스토랑 간편식)·밀키트 등 간편식 공동 기획 및 개발에 나선다.

BBQ는 우수한 원재료와 전문 R&D 센터의 노하우를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인다. 기존 판매 채널 BBQ몰 외에도 허닭과 밀키드 전문기업 프레시지 웹사이트까지 소비자와의 온라인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은 “최근 물가와 인건비 상승으로 조리가 편리하면서도 질 좋은 가정간편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상황”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개발해 양사 모두 빠르게 성장하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