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디랩스(HDLABS), NFTB와 파트너십 체결

이윤정 기자I 2022.08.11 14:30:1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에이치디랩스(HDLABS)는 NFTB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에이치디랩스)
에이치디랩스는 이번 하반기 글로벌 시장에 3KM(Three Kingdoms Multiverse) P&E 턴제 RPG 게임을 론칭할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 P&E, M2E,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메타버스, NFT, 스타트업, 기업, 정부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블록체인 기술 기업으로 현재 ‘STEPWATCH 스텝워치’를 운영 중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된 NFTB는 NFT마켓 플레이스와 DeFI 제품군을 결합하여 보상받는 플랫폼으로, 바이낸스 Accelerator Fund 및 레어스톤 캐피탈 같은 주요 VC의 지원으로 바이낸스 스마트체인에서 선별된 NFT마켓 플레이스이다.

NFTB는 최근 클레이튼 파운데이션과의 협업으로 오픈씨 이후 클레이튼으로 결제 가능한 플랫폼이 되어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에이치디랩스 관계자는 “최근 클레이튼 파운데이션과 파트너십을 맺은 NFTB 플랫폼에서 3KM 프로젝트가 첫 번째 런치패드(Launchpad)로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이어 “이번 협약의 시너지는 하반기에 양사가 손을 잡고 론칭 예정인 3KM만의 화려한 기술력과 세계관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