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쿼드엑스, 'Squad Up Meetup' 전문가 네트워킹 행사 성료

이윤정 기자I 2022.05.20 16:50:3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스쿼드엑스는 미디어 커머스 테크 & 콘텐츠 전문가와 고객사가 함께 참여하는 ‘스쿼드 업 밋업 (Squad Up Meetup)’행사를 성료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스쿼드엑스)
이번 행사는 서울 중구 회현동에 위치한 서울스퀘어에서 열렸다. 롯데홈쇼핑, 롯데e커머스, LG유플러스, 삼성전자 등 주요 커머스 플랫폼,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커머스, 테크, 마케팅 전문가들이 참석했다.


스쿼드 업 밋업 행사는 Tech와 IP, Talent를 접목하는 미디어 커머스 회사 스쿼드엑스의 새로운 솔루션과 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전문가 네트워킹 행사로 미디어 커머스의 핵심 역량을 보유한 업계 최고의 테크,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와 크리에이터들의 세션 발표와 참석자들의 자유로운 대화와 토론을 통해 커머스의 다음을 함께 고민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번 행사에서 스쿼드엑스 권정식·최영현 공동대표는 각각 ‘라이브 커머스에서 미디어 커머스로 돌아가는 이유’와 ‘테크와 콘텐츠의 융합으로 만든 Next 커머스 미디어’를 주제로 키노트를 진행하여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110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애주가TV 참PD’는 안주 리뷰 유튜버에서 소상공인 제품 전문몰 ‘핵이득마켓’을 만든 진솔한 스토리로 대화를 나누었다.

행사를 주최한 최영현 스쿼드엑스 공동대표는 “스쿼드 업 밋업은 국내 최초로 기획하는 커머스와 콘텐츠 전문가들의 네트워킹 행사로서 매 분기마다 정기 개최할 계획”이라며 “테크와 콘텐츠가 융합된 Next 미디어 커머스 트렌드가 가장 빠르게 공유되고 시너지를 만들 수 있는 브랜드 행사로 지속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