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마녀공장, ‘판테토인 딥 모이스처 마스크’ 출시…“강력 보습 케어”

김미영 기자I 2024.02.15 11:52:14

“단 한 번 사용으로도 고농축 밀착 보습”
마스크팩에 남은 에센스, 쉽게 쓰도록…‘이지컷’ 센스
판테토인 에센스 토너·크림, 올영 입점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기업인 마녀공장(439090)은 강력한 보습력으로 최적의 보습 컨디션을 제공하는 ‘판테토인 딥 모이스처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 ‘판테토인 딥 모이스처 마스크’는 마녀공장의 대표 보습 라인인 ‘판테토인’의 핵심 성분을 적용해 출시한 제품이다. 보습에 탁월한 판테놀과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는 엑토인 등이 함유돼 피부에 진한 보습력을 빠르게 채워주는 고농축 비건 마스크팩이다. 회사 관계자는 “보습 입자를 나노미터(nm) 단위로 잘게 나눈 세라마이드 올리오좀 공법을 적용해 탁월한 보습력을 지녔으면서도 잔여감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사용감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이 마스크는 도톰하고 유연한 극세사 원단으로 만들어져 얼굴 굴곡에 따라 늘리듯이 부착할 수 있따. 밀착력이 높아진 만큼 집중 보습 케어도 가능하다. 마스크팩 사용 후 잔여 에센스를 다양하게 활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점을 감안, 마스크 파우치 하단부에 이지컷 라인을 더해 간편하게 잔량의 에센스를 짜내어 목과 팔 등 건조 부위에 남김없이 바를 수 있게 ‘센스’도 발휘했다.

한편 마녀공장의 ‘판테토인’ 라인은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깊은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브랜드 대표 보습 라인이다. ‘판테토인’ 라인은 △앰플의 영양과 에센스의 보습감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고농축 속보습 에센스 토너인 ‘판테토인 에센스 토너’ △건조해져 예민해진 피부에 200시간 보습 유지 효과 및 피부 당김과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판테토인 크림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피부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수분 막을 형성하는 고농축 밤 타입 ‘판테토인 인리치드 밤’으로 구성됐다. 모두 무향료&무색소,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보습 케어를 할 수 있다. ‘판테토인 에센스 토너’와 ‘판테토인 크림’은 최근 CJ(001040)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해 구매가 더욱 수월해졌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판테토인은 출시 이후 탁월한 보습 효과로 입소문을 타며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의 대표 보습 아이콘”이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급속 보습 충전 효과의 판테토인 딥 모이스처 마스크와 함께, 한층 더 빈틈없는 밀착 보습 케어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마녀공장)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