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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만 2000만병 판매…웅진식품, '제로 칼로리 과일음료' 라인업 강화

남궁민관 기자I 2024.03.22 14:41:03

건조한 과일 말려 맛 살리고 제로 칼로리 구현해 인기
신제품 '자연은 더 말린 배·리치' 전국 소매점서 선봬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웅진식품은 ‘자연은 더 말린 배·리치’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웅진식품 ‘자연은더말린 배·리치’.(사진=웅진식품)


‘자연은 더 말린’은 ‘제로 칼로리’ 말린 과일 음료다. 잘 말린 과일을 온도, 압력, 추출시간 등 최적의 조건으로 추출해 과일 본연의 상큼함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춰 생산해 상큼하고 달콤한 과일 음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과일 음료 시장에서 보기 드문 무설탕 제로 칼로리 음료라는 점이 소비자들의 호응으로 연결되면서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1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2000만병을 돌파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자연은 더 말린 배’는 달콤한 국산 배의 맛과 향을 담은 제품이다. 냉장 보관하거나 얼음과 함께 즐기면 배 특유의 시원한 맛을 극대화해 즐길 수 있다. ‘자연은 더 말린 리치’는 상큼하고 달콤한 열대과일 리치의 맛과 향을 담아낸 제품으로 평소 자주 즐기지 못하는 리치를 온전하게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전국 각종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음달 1일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신제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지난해 자연은 더 말린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새로운 맛을 개발하는 데에 더욱 공을 들였다”며 “다가오는 따뜻한 봄과 잘 어울리는 상큼 달콤함을 담아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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