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제품] 올빚, 고농축 앰플 캐비어발효 앰플 출시外

정선화 기자I 2017.10.31 11:01:33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코웨이 코스메틱의 올곧게 빚은 오리엔탈 生 발효 한방 브랜드 ‘올빚’에서 캐비어발효 앰플을 11월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캐비어발효 앰플은 귀한 캐비어 오일만을 엄선해 물 한 방울 없이 전통방식 이화(梨花)발효로 빚어낸 후 알알이 캡슐에 담아 거칠어진 초겨울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고농축 앰플이다. 아미노산, 단백질,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성분을 담은 캐비어 오일 캡슐이 메마르고 허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

올빚, 캐비어발효 앰플

 

유기산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生캐비어 그대로를 옹기에 자연 발효한 캐비어발효 앰플은 건조해진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어 탄력 있고 생기있는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본초강목, 신수본초 등에 윤기와 탄력 부여의 효능이 있다고 기록되어 전해 내려오는 한국 토종 야생초 익모초, 칡꽃 성분이 함유되어 주름지고 갈라진 피부에 깊은 보습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트로피컬 립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열대과일을 베어 문 듯 생생한 컬러는 물론,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고발색 ‘트로피컬 립밤’을 새롭게 출시한다.

‘트로피컬 립밤’은 입술을 물들이고 코팅하는 ‘듀얼 컬러링’ 기술로 보다 투명감 있고 선명한 생과즙 컬러를 연출해준다. 열대 과일 망고, 파파야, 아보카도, 코코넛 성분 함유로 입술을 생기 있게 가꿔주며, 해조 발효 성분이 더욱 강력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트로피컬 립밤

  

쫀득한 밤 제형이 입술에 수분막을 씌워 수분 및 영양 성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주고, 광택감이 높은 ‘시럽 코팅 페이스트’가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 립밤(SPF 15)으로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 건강하게 가꿔주며 밝고 경쾌한 컬러의 ‘라즈베리’ 등 총 3가지다. 

◇샹테카이(Chantecaille), 안티 폴루션 컬렉션 

뉴욕 프리미엄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는 미세먼지 등 심각한 대기오염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신제품 안티폴루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사계절 내내 우리를 위협하는 미세먼지는 여러 질환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24시간 외부 환경과 맞닿아 있는 피부에도 악영향을 미친다. 샹테카이의 창립자이자 CEO인 실비 샹테카이는 10년 전, 중국을 여행하면서 대기오염의 심각성과 오염 물질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직접 경험하고 피부 건강을 보호해줄 제품 개발을 결심했다고 전한다.

[샹테카이] 안티폴루션 컬렉션

 

안티폴루션 컬렉션은 순도 높은 천연성분에 샹테카이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더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공기중의 각종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빈틈없이 지켜 주며, 사막 선인장 효소, 백차 추출물 등 식물성 성분들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모공을 조여주어 피부 본래의 기능을 강화해 더욱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스킨케어의 가장 마지막 단계인 자외선 차단제 다음 단계에 사용하면 피부에 미세먼지가 엉겨 붙지 않도록 돕는다. 또한 에센스와 크림을 함께 사용할 경우, 매티파잉 크림을 먼저 바르고 피니싱 에센스로 마무리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