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조선 팰리스, 윈터 세레니티 패키지 출시

이지은 기자I 2023.11.24 16:23:02

스머지 스틱 박스 및 다이어리 증정
객실 타입 따라 다양한 이용 혜택 제공

격물공부 스머지 스틱 박스.(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 겨울을 맞이해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 격물공부와 함께 ‘윈터 세레니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윈터 세레니티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격물공부의 홀리데이 시즌 에디션 중 하나인 ‘스머지 스틱 박스’와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다이어리 1개를 투숙당 1회 선물로 증정한다.

격물공부의 스머지 스틱 박스는 생화와 말린 잎, 과일을 적절히 섞어 플로리스트의 손길을 통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특히 생화 스틱은 건조될 때까지 풍부한 향을 즐길 수 있고 완전히 건조한 뒤 태워서 더 깊은 자연의 향을 느낄 수 있어 공간을 정화하는 효과가 있다. 스머지 스틱은 로즈메리, 유칼리, 오렌지, 프리저브드 등으로 구성돼 인테리어 오브제로 활용 가능하다.

그랜드 마스터스, 그랜드 마스터스 베이 객실 투숙 시 25층 그랜드 리셉션의 시그니처 커피·쿠키 서비스와 객실에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스테이 딜라이트’ 2인,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다.

스위트 객실 투숙 시에는 동일하게 커피·쿠키 서비스와 콘스탄스 2인 조식을 포함해 저녁 6시 이후 24층의 ‘1914 라운지 앤 바’에서 간단한 주류, 카나페로 구성된 ‘1914 팰리스’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26층 ‘조선 웰니스 클럽’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마스터스 객실 이상 투숙 시에는 사우나 시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