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위메이드플레이, 모바일 신작 ‘러브 레시피’ 출시

김정유 기자I 2023.08.25 16:49:39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는 모바일 SNG ‘러브 레시피’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러브 레시피’는 이용자가 레스토랑을 경영하며 현실에서 경험하고 만날 수 있는 사람들과의 이야기를 담아낸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다양한 꾸미기 콘텐츠와 함께 다른 이용자들과의 소셜 네트워킹을 즐기는 게임이다. 독창적인 아바타 시스템, 이용자 중심의 채팅 도구들로 앞선 동남아 시장에서의 소프트 론칭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풀3D 그래픽으로 구현한 게임의 아바타 시스템은 스포티룩, 아이돌룩과 같은 현실 기반 유행 패션부터 동화나 각 지역 전통 의상 등 다채로운 콘셉트의 2300여종 의상을 선보인다.

또한 글로벌 전역의 이용자들과의 소셜 네트워킹을 통해 낚시 대회, 의상 콘테스트, 숨바꼭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모든 이용자가 만날 수 있는 ‘광장’을 비롯해 ‘공개 채팅’, 특정 이용자들만 이용하는 ‘명소’ 등을 선보인다.

위메이드플레이 관계자는 “‘러브레시피’는 레스토랑 경영과 음식 만들기 등 친근한 소재를 배경으로 이용자들이 일상의 이야기를 나누고 교류하며 협업을 즐기는 게임”이라며 “레스토랑 경영과 세계 곳곳의 친구들을 만나는 즐거움을 전할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