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므론 혈압계, 50주년 기념 브랜드위크 및 브랜드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 선봬

이윤정 기자I 2023.11.06 10:44:2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 오므론은 혈압계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고객감사 프로모션과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오므론)
오므론은 고객과 긴 역사를 함께한 것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하며, 오므론을 이용해주신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쿠팡, G마켓, SSG, 카카오 톡딜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먼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11월 6일부터 12일까지 브랜드위크를 진행하며, HEM-7156T, HEM-7142T2 등 오므론 혈압계를 구매하면 더블적립금과 더불어 최대 1만 원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쿠팡에서는 13일부터 15일까지 브랜드데이를 진행하여 최대 1만 원 브랜드쿠폰을 한정으로 증정한다. 이외에 오프라인 의료기점 및 약국과 G마켓, SSG, 카카오 톡딜 등 온라인 채널에서는 11월 한 달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혜택은 매장별, 품목별 상이하다.

경품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퀴즈 이벤트부터 오래된 혈압계를 신제품 혈압계로 교체해주는 인증샷 이벤트까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또한 6일부터 진행하는 네이버 브랜드위크를 SNS에 공유하면 네이버 페이 1만 원 5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 관계자는 “지난 50년간 오므론 혈압계를 이용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 오므론이 준비한 11월 프로모션 및 풍성한 사은이벤트는 오므론헬스케어 공식 블로그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1973년 혈압계 출시 이후 가정에서의 편리한 혈압측정을 위해 힘쓰고 있는 오므론은 고혈압으로 인한 심혈관 질환을 ‘0(ZERO)’에 가깝게 줄이자는 ‘Going for ZERO’ 비전을 중심으로 가정혈압캠페인과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