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아툴스 매직쏘우 울트라 톱세트·플래티늄 매직렌치, K쇼핑 론칭

이윤정 기자I 2021.07.16 14:23:11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지티엘은 오는 18일 K쇼핑에서 ‘매직쏘우 울트라 톱세트’와 ‘플래티늄 매직렌치’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쇼핑 채널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론칭 방송은 18일 오전 5시 37분부터 60분 동안 진행된다.

(사진제공=한아툴스)
최근에 국내 DIY 시장이 크게 성장하며 집에서 공구를 활용해 간단한 소품을 만드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지티엘은 이러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전세계 400만 개 판매를 기록한 매직쏘우 울트라 톱세트와 플래티늄 매직렌치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인다.

매직쏘우 울트라는 여러가지 특수한 톱날로 금속, 나무, 플라스틱, 알루미늄, 타일, 유리등 다양한 재질을 절단할 수 있는 제품이다. 3방향으로 거치되거나 원형 모양의 톱날을 이용해서 정교한 디자인 조각까지 가능하다.

플래티늄 매직렌치는 단단한 톱니이빨 형태의 3면구조로 별도의 몽키스패너나 렌치가 필요 없이 매직렌치 하나로 9~52mm까지 범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육각, 사각, 삼각, 원형뿐만 아니라 어떠한 모양의 볼트와 너트라도 미끌림 없이 조이거나 풀 수 있다.

특히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해 가정필수품, 산업용, 차량 비상용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매직쏘우 울트라 톱세트(HA-3100)와 기존 45mm에서 52mm로 업그레이드된 플래티늄 매직렌치 (WR-9900)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시간 대 구매시 금속까지 절단하는 강력한 바이메탈 톱날 구성품을 단독으로 제공한다.

지티엘 관계자는 “글로벌 공구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한아툴스의 베스트셀러 공구 2종의 업그레이드 버전 제품을 홈쇼핑에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글로벌에서 인기있는 제조사를 발굴하여 소비자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