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매장오픈) 빕스, 대구 동성로점 오픈 외

이승현 기자I 2011.05.23 15:08:35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빕스가 매장 오픈에 속도를 내며 지난해 연말 이후 정통 스테이크하우스 콘셉트의 네 번째 매장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빕스(www.ivips.co.kr)가 25일 대구의 핵심 상권인 동성로에 빕스 동성로점을 오픈한다. 대구에서는 수성교점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

▲ 빕스 동성로점 매장 내부 전경.
2008년 11월 이후 2년 넘게 매장 출점이 없었던 빕스는 지난 12월 정통 스테이크하우스를 표방하며 인테리어와 스테이크 메뉴 라인업을 보강한 동탄메타폴리스점을 오픈한 이후 최근 5개월 사이 3개 매장을 오픈했다.

정통 스테이크하우스를 표방한 매장들은 매출에서도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리뉴얼 오픈한 반포점의 경우 전년동기대비 73%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으며, 원주점의 경우 타 매장대비 43% 이상 평균 매출이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동탄 메타폴리스점 또한 매장 오픈 4일만에 전국 빕스매장 중 일일 매출·방문 고객 수 1위를 차지했으며 여전히 1~2위를 다투는 인기 매장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롭게 오픈하는 빕스 동성로점은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대구의 대표적인 외식 명소`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특히 동성로는 대구의 대표적인 번화가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층이 많아 정통 스테이크 메뉴들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빕스 관계자는 “빕스 동성로점을 통해 대구 고객들에게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정통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새로운 스테이크 메뉴 라인업과 인테리어를 선보인 3개 매장의 성공신화를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 잠바주스, 분당정자점 등 이달만 3개 오픈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무디 브랜드 잠바주스(www.jambajuice.co.kr)가 20일 분당정자점 개점을 시작으로 동부이촌점, 강동경희대병원점을 연이어 오픈한다.

6월 중순에는 서초동 삼성타운점을 추가로 개점, 강남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올해 말까지 20개 매장을 오픈 예정으로 국내 스무디 시장 공략에 나선다.

잠바주스는 미국 스무디 1위 브랜드로 인공감미료 제로, 인공보존료 제로, 합성첨가물 제로, 원재료가 가진 고유의 맛과 풍미로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과일 스무디와 100% 천연과일주스, 현대인의 영양 보충제 부스트, 건강을 고려한 빵과 샌드위치,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다.

한편 잠바주스는 개점 행사로 21일 분당정자점과 22일 동부이촌점에서는 `친환경 스무디 만들기 체험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전거에 블렌더를 연결, 페달을 밟아 생산하는 전기를 통해 스무디를 제조, 탄소배출 제로에 도전하는 이색체험이다.

▶ 관련기사 ◀
☞(매장오픈) 탐앤탐스, 미국 2호점 오픈 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