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현대백화점과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 행사 진행

권효중 기자I 2021.09.14 11:36:09

오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현대 U-PLEX 신촌점
한정판 굿즈 등 상품 한자리에서 만난다

[이데일리 권효중 기자] 문화·콘텐츠 전문 기업 대원미디어(048910)가 현대백화점과 함께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는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을 맞아 현대 U-PLEX 신촌점의 주요 스팟들이 ‘짱구는 못말려’ 테마로 포토존 및 이벤트존 등 다양한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짱구와 친구들의 우정’이 메인 컨셉이다. ‘방문하는 누구나 떡잎 마을 방범대 제 6의 멤버가 된다’라는 설정으로 기획돼 색다른 핫 플레이스를 찾는 MZ세대는 물론이거니와 어린 시절 짱구와의 추억과 향수를 가지고 있는 다양한 연령대에서 많은 발걸음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현장에서는 짱구 디자인을 입힌 ‘DNA 모터스’의 스쿠터를 비롯해 ‘삼양 짱구’ 스낵을 모티브로 한 한정판 삼양 짱구 파우치, 베스트셀러로 널리 알려진 ‘스파오’의 짱구 파마자 등 여태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이색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에서부터 짱구 인형과 어패럴 및 가방, 팬시, 굿즈 등 총 500여종에 이르는 ‘짱구는 못말려’ 관련 상품을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짱구는 못말려’를 사랑하는 많은 대중들에게 보다 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다양한 기업과의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 및 온오프라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지속 및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