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분만에 동났다고?”…삼성 ‘갤버즈2 포켓몬 에디션' 완판

김정유 기자I 2022.05.20 14:25:03

구매 폭증에 추가물량 준비에도 8분만에 ‘끝’
삼성 측 “2차 판매도 검토”, 가격 13만원대

사진=삼성전자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20일 오전 한정 판매한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가 불과 8분만에 완판됐다.

실제 이날 삼성닷컴 메인 화면에는 ‘한정판 포켓몬 몬스터볼 패키지 완판, 고객 여려분의 큰 성원에 감사드립니다’란 메시지와 함께 일시 품절 중인 상태다.

이 같은 인기에 삼성전자는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의 2차 판매도 검토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닷컴은 구매 고객 폭증으로 준비 수량대비 추가 물량을 준비했지만 8분만에 준비 수량이 전체 완판됐다”고 설명했다.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는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핵심 아이템인 ‘몬스터볼’을 모티브로 제작한 커버와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다.

‘몬스터볼’ 커버는 원형이지만 무게 중심을 고려한 설계로 안정적인 균형감을 더했다. 커버에 포함된 포켓몬 스티커는 총 11종의 포켓몬 중 랜덤으로 1종이 제공된다.

‘갤럭시 버즈 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의 가격은 13만4000원이다. 삼성닷컴과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지마켓 빅스마일데이에서 한정 판매가 진행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패키지’는 MZ세대들에게 일상 속에서도 ‘포켓몬스터’와 함께 하는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신선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MZ세대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