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탐험대’ 시즌 2 대원 모집

김미영 기자I 2024.04.22 11:31:21

작년 시즌1 ‘인기몰이’…올해 전국 6개 수목원으로 확대
5월 1일까지 열흘간 참가자 모집
더네이쳐홀딩스 “이색 체험 프로그램 확대”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더네이쳐홀딩스(298540)는 수목원 내 다양한 생물을 탐사하고 숲 생태계의 소중함을 체험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험대’의 올해 신규 대원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험대’는 국립수목원이 주관해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가 후원해 마련했다. 이번 키즈 탐험대 시즌 2는 지난해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전국 6개 국·공·사립 수목원에서 확대 진행한다.

시즌 2에 동참한 수목원은 국립수목원(포천)을 비롯해 △백두대간수목원(봉화) △영흥수목원(수원) △한밭수목원(대전) △한택식물원(용인) △해운대수목원(부산) 등이다.

키즈 탐험대 시즌 2는 오는 5월 11일과 18일 총 2회에 걸쳐 6개의 수목원에서 동시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생물을 탐사하고 ‘생물종 탐사지도’를 완성하는 미션을 동일하게 수행하게 된다.

참가자 모집은 이날부터 5월 1일까지 열흘간 카카오톡 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카카오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진행한다. 모집 신청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맺은 후 채팅방 하단 ‘키즈 탐험대 신청’ 클릭 및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참가 신청자는 원하는 수목원과 행사 일정을 직접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탐험대원 참가 자격은 초등학교 3~6학년생이다. 자녀 1명과 보호자 1명을 한 팀으로 구성해 총 30가족을 모집한다. 최종 선발 탐험대원은 모집 마감일 기준 다음날 개별 안내 예정이다.

모든 탐험 참가자에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사대 유니폼(그래픽 티셔츠)과 가방, 와펜, 매거진 등을 준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미래의 주인공인 아이들이 자연과 공존하며 더불어 살아 갈 수 있도록 지구와 환경에 초점을 둔 다양한 이색 체험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더네이쳐홀딩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