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불스원 루나틱폴리시, 고체왁스 최광(光)택 ‘문라이트 스플래시’ 출시

박민 기자I 2024.04.05 10:55:50

강력한 코팅 분자 결합 구조
균일하고 단단한 코팅막 형성

[이데일리 박민 기자]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의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 ‘루나틱폴리시’가 고성능 고체왁스 ‘문라이트 스플래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루나틱폴리시 ‘문라이트 스플래시’는 디테일링 매니아들을 완벽하게 만족시키기 위해 슬릭감, 쉬팅, 광택감, 발수성, 지속성, 작업성 등 모든 부분에서 극강의 성능을 보장하는 고체왁스다.

루나틱폴리시 문라이트 스플래시 출시 2
이번 신제품 ‘문라이트 스플래시’는 루나틱폴리시만의 기술과 노하우로 왁스가 낼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코팅 및 광택감을 구현해냈다.

최상급 T1 카나우바 왁스 성분 함유로 깊고 진한 광택감과 차량 본연의 색감을 극대화해 최고의 ㅤㅇㅞㅅ룩(광택)이 가능하며, 단 한 번의 시공으로 최대 4개월 동안 깊은 광택감이 유지된다.

또한 소수성 코팅 성분의 초발수 효과로 높은 발수각의 뛰어난 비딩(도장면에 물방울이 구슬처럼맺힘)과 쉬팅(물방울이나 물줄기 등이 경사도에 따라 흘러내림) 효과를 제공해 오염방지막 형성으로 도장면 보호도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부드럽고 얇게 발리는 우수한 슬릭감과 건조 시간이 지나도 편하게 닦을 수 있는 이지 버핑 효과로 디테일링 매니아뿐 아니라 초보자도 손쉽게 시공이 가능하고, 신선한 꽃내음의 매혹적인 화이트 머스크향을 머금고 있어 특유의 디테일링 감성도 함께 제공한다.

루나틱폴리시 ‘문라이트 스플래시’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각종 오픈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공 후에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전용 파우치도 함께 증정한다.

불스원 마케팅본부 이혜민 브랜드매니저는 “루나틱폴리시 문라이트 스플래시는 디테일링 매니아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전문가 수준의 광택감과 초발수 효과를 구현한 제품”이라며 “루나틱폴리시만의 프리미엄 디테일링 감성과 시공 만족도를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