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꼬야 라멘 먹고 일본여행 가세요

강동완 기자I 2008.11.13 19:33:00

하꼬야, 일본정통 라멘 문화 체험 확대를 위해 오는 14일부터 한달간 경품 이벤트 실시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일본전통 면 전문점 하꼬야(www.hakoya.co.kr)는 본격적인 라멘 성수기를 맞아 오는 11월 14일부터 12월 13일까지 한달간 전 매장에서 라멘, 차슈덮밥 등 메인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권을 증정하는 ‘하꼬야 라멘 먹고 일본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하꼬야 강남점, 삼성점, 강남역점, 평택점 4개 매장에 방문해 메뉴를 주문한 후 매장에서 증정하는 응모권에 이름, 연락처 등 간단한 정보를 기입해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하꼬야는 행사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여행상품권 (100만원 상당, 1명), 2등 해외 명품 향수(10명), 3등 마키노차야 식사권 1매 (20명), 4등 하꼬야 식사권 1매 (100명)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 추첨은 오는 12월 18일 본사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며,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사실을 고지할 계획이다.

하꼬야는 고객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일본정통 생라멘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일본여행권이 걸린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꼬야 마케팅팀 이영재 대리는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서 천연재료를 사용해 맛과 영양이 뛰어나고 특히 뜨끈한 국물 맛이 일품인 일본 생라멘을 찾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감사의 뜻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하꼬야는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일본 라멘 맛을 체험하는 한편,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재 ‘하꼬야’는 일본 유명 라멘집 100곳의 레시피를 보유, 그 중에서도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메뉴를 선정해 선택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일본 본토 고유의 전통 라멘 맛과 모던한 감각의 인테리어로 2, 30대 젊은층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하꼬야는 지난 4월 삼성점 오픈 이후 4개월 여만에 5개의 매장으로 확대 운영 중이며, 가맹점 사업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문의: 02-3441-8586)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