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광동제약, '비타500 제로' 모델에 에스파 멤버 카리나 발탁

남궁민관 기자I 2024.04.11 10:19:04

밝고 건강한 이미지 부합…오는 15일 새 광고 공개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광동제약은 ‘비타500 제로’ 모델로 K팝 걸그룹 ‘에스파’ 멤버인 카리나를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광동제약 ‘비타500 제로’ 광고 모델로 발탁된 K팝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사진=광동제약)


카리나는 ‘넥스트 레벨’, ‘스파이스’, ‘드라마’ 등 다수의 글로벌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킨 에스파의 멤버로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광동제약은 이러한 카리나의 이미지가 ‘건강한 제로’를 추구하는 비타500 제로의 지향점과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오는 15일 공개되는 브이로그(비디오와 블로그의 합성어) 콘셉트의 광고영상에서는 카리나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엿볼 수 있다. 중독성 있는 비타500 멜로디를 활용한 카리나가 직접 부른 광고음악과 밝고 건강한 느낌의 감각적인 영상미로 제품 특징을 전달한다. 새롭게 단장한 비타500 제로의 블랙라벨 패키지도 확인할 수 있다.

또 광동제약은 공식몰 ‘광동상회’를 통해 카리나 포토카드 세트를 예약 판매할 예정이다. 비타500 제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한 제로 라이프를 위한 미션 수행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카리나 모델 발탁 기념 경품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 제로의 새로운 얼굴 카리나와 함께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건강한 제로라는 차별점을 다시 한 번 알리며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