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세, '바삭하닭 통살홈치킨' 출시..가정간편식 시장 확대

김범준 기자I 2022.09.22 11:38:57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버팔로 윙 전문업체 사세(SASE)는 신제품 ‘바삭하닭 통살홈치킨’을 출시하며 가정간편식(HMR)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사세 신제품 ‘바삭하닭 통살홈치킨’ 제품 2종. (사진=사세)
사세 바삭하닭 통살홈치킨은 100% 닭다리 통살로 만들어진 순살 치킨 제품이다. 고온에서 2번 튀기는 더블 프라잉 공법을 사용해 방금 튀긴 듯한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가슴살 혼합 없이 100% 닭다리 통살을 사용했다.

또 소비자 취향에 맞춰 매콤간장·크리미어니언 소스를 선택할 수 있다. 가정에서 에어프라이어로 10분 조리로 완성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사세 공식 온라인몰과 오픈마켓, 종합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세는 이번 바삭하닭 통살홈치킨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과 마케팅을 진행한다. 오는 23일에는 요리하는 유튜버 ‘승우아빠’와 협업으로 완성한 ‘사세 브랜디드 콘텐츠’를 공개한다. 다음달에는 소비자들이 신제품을 맛볼 수 있도록 서울 강남구 청담동 레스토랑 ‘키친마이야르’에서 팝업 레스토랑을 2주간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김상구 사세 마케팅실장은 “사세 신제품은 치킨전문점 수준의 맛은 살리면서 1만원 내외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이라며 “30년간 축적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국민들에게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