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자담치킨, 가정의달 맞아 맵슐랭 댄스 챌린지·100% 당첨 룰렛 이벤트 진행

이윤정 기자I 2024.05.02 10:47:05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고객에게 즐거움 선사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은 5월 한 달동안 가정의 달을 맞이해펩시와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맵슐랭 댄스 챌린지’는 창의적인 댄스를 통해 자담치킨의 스테디셀러인 맵슐랭치킨의 맛을 표현하는 이벤트다. 자담치킨의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댄스 음원을 바탕으로 하여 창작 댄스 영상을 제작하고 이를 개인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개인이나 가족, 단체 등 다양한 조합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자담치킨은 응모작 중에서 우수 작품을 선정하여 총 400만 원의 현금 및 600만 원 상당의 상품을 시상할 예정이다.

또 자담치킨은 5월 한 달 동안 자담치킨 주문앱 회원들을 대상으로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주문앱에 접속한 뒤 룰렛을 돌려 다양한 상품을 즉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누구나 하루에 1번 참여할 수 있으며, 꽝 없이 모두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백화점 상품권, 자담치킨 상품권, 칠성몰 상품권 등 3000만 원 상당이다.

자담치킨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들은 자담치킨이 고객과 친밀한 관계를 구축하고, 고객이 더 차원 높은 브랜드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자담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