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도테라, 모자복지원 해오름빌과 사회공헌 프로그램 체결

정시내 기자I 2021.03.05 10:22:03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도테라는 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 ‘한 방울, 한 사람, 한 지역사회를 통해 세상을 변화시킨다 (Change the world one drop, one person, one community at a time)’는 사명을 실현하기 위해 비영리 재단 힐링핸즈 (Healing Hands Foundation)를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2008년부터 시작된 글로벌 도테라 힐링핸즈(doTERRA Healing Hands) 프로그램은 전 세계의 소외된 취약 계층을 지원하며,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사회적으로 소외된 여성과 아동을 보호하고 그들이 경제적 활동을 통해 한 개인으로서 자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실천 중이다.

글로벌 힐링핸즈 활동에 발맞춰, 도테라 코리아는 2019년 아동 복지 시설 드림빌과 첫 힐링핸즈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지난 2020년 12월에는 모자복지원 해오름빌과 협력 관계를 맺어 두 번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체결했다.

도테라는 지난 11월부터 매월 에센셜 오일 제품 및 생활용품 및 건강기능식품을해오름빌에 후원 중이다. 특히, 12월에는 해오름빌의 모자 가정에 따뜻한 손길을 전하기 위해 신선한 김장 김치를 구입하여 모든 입소 가정에 전달했다.

장재훈 도테라 코리아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한부모 가정이 경제적·심리적으로 더 위축되기 쉬운 시기인 만큼, 보다 진정성 있고 지속적인 후원으로 힘을 더하고자 한다. 2021년에는 희망의 블렌드 오일 전달, 사랑의 마스크 나누기 등 비대면으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