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듀스펙, 2021 행복더함 사회공헌 교육장학공헌 부문 대상 수상

장구슬 기자I 2021.03.05 10:19:51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온라인교육기업 듀스펙(대표 윤황남)이 지난 2월26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2021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에서 교육장학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듀스펙 제공)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은 사회공헌활동으로 모범적인 기업·기관을 선정하고 널리 홍보함으로써 대한민국 사회공헌 문화를 확산시키고, 훈훈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듀스펙은 24년간 우리나라 1세대 온라인 교육 기업으로서 간호·보건·의료·군 시험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 고품질의 교육문화 환경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교육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는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듀스펙이 추구하는 목표는 단순히 강의와 교재를 제작하는 수준을 넘어선다. △수험생들의 목표달성 동기부여를 위한 장학금 지원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미래 진로 강연 △올바른 학습 문화 정착을 위한 플래너&담임제 운영 △필기시험 이후 최종 합격을 위한 면접 응원 장학금 △학습 공백을 지원하는 재도전 지원제도 등 교육 환경 개선 및 다양한 교육 문화 지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듀스펙은 과거 사스·메르스 사태에 이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재해 구호 기부금을 전달하며 사회 공헌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추진하고 있다.

해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으로 소외계층 아동의 복지를 지원하고 있으며, 작년 11월부터는 대한적십자사의 나눔 확산 프로그램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도 참여하고 있다.

‘질적, 양적, 동반상승을 통한 일류기업’이라는 경영지표 아래 최상의 콘텐츠를 통한 선두기업 육성이라는 비전을 추구하고 있는 윤황남 듀스펙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올바른 교육 환경 조성과 완성도 높은 교육 콘텐츠 제공을 위해 노력해온 회사와 임직원들의 노력이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고품질 교육콘텐츠 제공자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듀스펙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