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행복더함 사회공헌 우수기업’ 지역사회공헌 부문 2년 연속 수상

장구슬 기자I 2021.03.05 10:17:05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뉴트리원이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에서 지역사회공헌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뉴트리원 제공)
건강기능식품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된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은 올해로 창립 9주년을 맞이한 건강기능식품 유통 전문기업이다. ‘고객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기업 가치 아래, 좋은 원료 사용 및 엄격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검증된 상품만 판매하고 있다.

현재 온 가족을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원라이프’부터 잠재된 아름다움을 깨우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 여성들의 영원한 아름다움을 위한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르시크릿’, 장 건강 전문 브랜드 ‘비투온’ 등을 전개하며 누구나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뉴트리원은 사람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기능식품 기업의 사명감을 가지고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2018년 서울재활병원에 제품 기부를 시작으로 뉴트리원은 지속적으로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다.

시각 장애인 청소년의 밝은 앞날을 지원하고자 눈 건강기능식품 ‘루테인 지아잔틴 164’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시각 장애인 청소년 장학사업재단에 기탁했다. 또한 지난 3월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돕고자 약 1억 원 상당의 기부금 및 제품을 전달했다.

최근에는 사회 취약계층을 돕고자 밀알복지재단 ‘기빙 플러스’에 약 7억9000만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기부했다. 뉴트리원은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꾸준한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뉴트리원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