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무안 오룡지구 우미린’ 1·2차 1057가구 분양

이승현 기자I 2022.06.20 10:54:02

공공택지지구로 분양가상한제 적용
남악JC 통해 광주·순천·여수 등 이동 편리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우미건설은 7월 남악신도시 오룡지구에서 ‘무안 오룡지구 우미린’ 1,2차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무안 오룡지구 우미린’ 투시도
‘무안 오룡지구 우미린’은 전남 무안군 남악신도시 오룡지구 43블록과 44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최고 25층 14개동, 전용 84㎡ 총 105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1차(43블록)는 전용 84㎡ 372가구로 구성되며, 2차(44블록)는 전용 84㎡ 685가구 규모다.

남악신도시 오룡지구는 전남 무안군 일로읍 일원 약 280만㎡ 규모에 9800여 가구를 수용할 수 있는 공공택지지구다.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이 책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오룡지구는 영산강 전망과 수변공원, 체육공원 등 광범위한 녹지공간을 갖춘 친환경 생태도시로 개발되는 것이 특징이다. 전남도청 등 주요 공공기관들이 인접하고, 대불산업단지가 가까워 직주근접 효과도 기대된다.

‘무안 오룡지구 우미린’은 우수한 교육 및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단지는 유치원과 초·중학교 예정부지가 모두 도보권에 자리하고 있다. 지구 내에는 학원 및 교육시설이 들어설 수 있는 교육특화용지 ‘아카데미 빌리지’가 조성 중이다. 또 남악지구 롯데아울렛이 인접하며 오룡지구 내 상업시설이 조성될 예정으로 생활 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교통망도 편리하다. 인근 남악 JC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와 남해고속도로를 이용해 광주, 순천, 여수 등 주변 도시로 이동할 수 있다.

이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아파트 단지로 설계했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남녀구분 독서실, 작은 도서관, 카페린,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