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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따라 클룩은 전 세계 5000여 개 이상의 B2B 판매 채널을 통해 N서울타워 입장권을 공급하고,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N서울타워를 알릴 예정이다.
또한 N서울타워는 클룩의 지원으로 별도의 기술 개발 없이 ‘구글 Things to do(구글 즐길 거리)’ 페이지에 자사 브랜드로 예약 상품을 직접 제공할 수 있게 된다.
N서울타워 공식 홈페이지를 찾는 여행객들은 배너를 통해 클룩 상품 페이지에서 손쉽게 입장권을 예약할 수 있다. 클룩이 14개 언어와 41개 결제 통화 등을 지원하는 만큼 한국 관광이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수많은 사람의 추억과 낭만이 담긴 N서울타워를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클룩의 글로벌 자원을 활용해 인바운드 관광을 활성화하고,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한국 여행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