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J원포인트로 '스윙' 전동 킥보드 탄다

김혜미 기자I 2024.01.31 10:21:41

스윙앱에서 연동 후 1000포인트부터 사용 가능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앞으로는 CJ 원(ONE) 포인트로 ‘스윙(SWING)’의 전동 킥보드를 타거나 공항 콜택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앞으로는 CJ ONE 포인트로 스윙 전동 킥보드를 탈 수 있다.(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31일 CJ올리브네트웍스의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원(ONE)은 공유 모빌리티 기업 ‘더스윙(SWING)’과 포인트 제휴를 맺고 모빌리티 분야 멤버십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더스윙은 220만명 이상의 가입자들에게 공유 전동 킥보드 및 자전거 서비스, 공항 콜밴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글로벌 마이크로 모빌리티 기업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스윙의 전동킥보드, 자전거, 스쿠터 등 10만대의 마이크로 모빌리티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밴, 공항 콜밴 탑승 시에도 CJ ONE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CJ ONE 회원은 누구나 스윙 앱에서 처음 한 번 회원 연동을 하면 CJ ONE 포인트를 1000포인트 이상부터 10포인트 단위로 월 최대 20만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다. CJ ONE 포인트는 스윙의 기본 멤버십으로 적용, 스윙 앱 메인 화면과 할인 적용 화면에서 바로 CJ ONE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6월에는 포인트 적립 서비스까지 추가 오픈 예정이다.

이밖에 CJ ONE과 스윙 포인트를 1대 1 비율로 상호 전환할 수 있어 스윙에서 전동 킥보드, 자전거 등 라이드 이용으로 적립한 포인트를 CJ ONE 제휴사 40여 곳에서 활용할 수 있다.

하재영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마케팅담당은 “CJ ONE은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로서 회원들의 인생 여정을 커버하는 슈퍼 앱이 되기 위해 서비스를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