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AT로스만스,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전용 스틱 2종 출시

남궁민관 기자I 2023.09.27 10:12:43

'데미 슬림 포맷' 신제품 2종 오는10월 4일부터 판매
달콤상큼 '네오 쥬시 부스트'·시원한 '네오 트로피컬 부스트'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시리즈의 전용스틱인 ‘데미 슬림 포맷’ 신제품 2종을 오는 10월 4일에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BAT로스만스 글로 하이퍼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 신제품 2종.(사진=BAT로스만스)


데미 슬림 포맷은 ‘글로 하이퍼 X2’와 ‘하이퍼 에어’ 전용 스틱으로 기존 슈퍼 슬림 대비 담뱃잎 함량이 30% 늘어나 더욱 깊은 맛을 제공한다. 고급 인덕션 히팅 기술을 통해 스틱을 균일하게 가열해 더욱 풍부한 맛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2종은 ‘네오 쥬시 부스트’와 ‘네오 트로피컬 부스트’으로 데미 슬림 포맷의 캡슐형 제품으로 캡슐을 통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네오 쥬시 부스트’는 달콤함과 상쾌함, ‘네오 트로피컬 부스트’는 상큼함과 시원함을 즐길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4800원이며 10월 4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BAT는 국내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을 제공하기 위해 비연소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도 그 일환이다”며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라인업을 계속해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BAT로스만스는 지난 18일 하이퍼 에어 사전 판매를 시작하며 50% 할인된 가격인 1만9900원에 디바이스를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하이퍼 에어는 무게 75g에 두께 12.5㎜ 초경량 제품이지만 전작인 하이퍼 X2의 기능은 그대로 담아 호평을 받고 있다.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높이고 1회 완충 시 최대 20번, 3회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의 버튼을 분리해 사용자가 원하는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