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올라운드코퍼레이션, 손목보호대 등 라이프 카테고리 시장 확대

박순엽 기자I 2024.04.25 10:33:16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브랜드커머스 그룹 올라운드코퍼레이션은 자체 브랜드 ‘오로지’를 통해 라이프 카테고리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올라운드코퍼레이션의 라이프 카테고리 브랜드 ‘오로지’ (사진=올라운드코퍼레이션)
오로지의 손목보호대는 주부·회사원·임산부 등 손목 통증이 잦은 사람들 사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기능 밴드형 보호대, 고리형 보호대로 구성돼 있어 2단 착용으로 손목의 움직임을 최소화해 효과적으로 손목을 보호할 수 있다.

또 말랑겔을 이용한 냉·온 찜질도 가능해 용도에 맞게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출산 전후 릴렉신 호르몬 분비로 관절과 인대가 느슨해져 손목 통증이 발생하기 쉬운 임산부들에게 더욱 제격이라는 평가다.

오로지의 손목보호대는 이 같은 평가에 2022년 약 8억원, 2023년 약 10억원의 판매액을 달성했다.

올라운드코퍼레이션 관계자는 “회사가 판매 중인 손목보호대가 많은 이들의 손목 건강에 도움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라이프 카테고리를 적극적으로 확대해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올라운드코퍼레이션은 오로지 외에 이너뷰티 브랜드 ‘굿모닝굿나잇’을 운영 중이며 앞으로 F&B 브랜드도 출시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