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인터파크도서 북DB 오픈 3주년 ‘통크게 쏜다’

김성곤 기자I 2015.10.29 09:31:15

OX퀴즈 참여 및 댓글 응모 시 경품 증정
북DB 판매량 기반 작가랭킹과 작가 정보 제공

[이데일리 김성곤 기자] 인터파크도서의 도서전문 컨텐츠 사이트 북DB(bookdb.co.kr)가 오픈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15일까지 북DB 해당 코너에서 OX퀴즈에 참여하면 에스프레소머신, 블루투스 스피커, 텀블러 등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특히 만나고 싶은 작가를 댓글로 응모하면 도서상품권 2000원권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북DB’는 지난 2013년 10월 23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가 ‘책을 고르는 새로운 기준’이라는 슬로건 아래 책과 작가를 중심으로 도서 관련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다. 현재 5만2471명의 작가 DB를 보유하고 있다. 신인작가부터 국내외 유명작가까지 모든 작가들의 출간작과 누적 판매량 및 관련 컨텐츠를 아우르고 있다. 또, 북DB는 이를 바탕으로 ‘작가랭킹’도 제공하고 있다.

그간 북DB가 작가 인터뷰 및 명사의 서가 컨텐츠를 통해 만난 작가만도 1182명에 이른다. 조정래, 박범신, 이외수, 은희경, 공지영, 김영하, 알랭 드 보통, 더들라스 케네디, 기욤 뮈소 등 국내외 유명작가들은 물론 만나기 힘든 신진작가와 나눈 이야기들을 북DB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덕래 인터파크도서 전략컨텐츠팀장은 “북DB는 작가, 출판사, 장르 등과 더불어 책을 고르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며 “책과 작가에 대한 단순 정보가 아닌 그들의 이야기를 전함으로써 책을 보는 또 하나의 시각을 열어준다”고 밝혔다.

▶ 관련기사 ◀
☞ 인터파크도서 ‘유홍준 교수 북잼콘서트’ 개최
☞ 인터파크도서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최대 70% 할인
☞ 인터파크, 모바일 쇼핑에 힘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