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샤큘' 김준수 "오늘밤 '인터파크TV'서 만나요"

윤종성 기자I 2021.06.24 10:06:25

손준호·조성윤 사회..백스테이지 소개
4중 회전 턴테이블 무대 비밀 등 공개

[이데일리 윤종성 기자] 인터파크의 공연 라이브커머스 ‘오늘도 전석매진’이 24일(오늘) 오후 7시 뮤지컬 ‘드라큘라’ 배우들과 함께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드라큘라’에 출연 중인 손준호(반헬싱 역)와 조성윤(조나단 역)의 사회자로 나서 ‘드라큘라’의 백스테이지 곳곳을 소개한다.

또 ‘드라큘라’가 자랑하는 4중 회전 턴테이블 무대의 비밀과 객석에서는 잘 볼 수 없었던 무대 세트와 소품도 공개할 예정이다.

‘드라큘라’에서 초연부터 4연째인 이번 무대까지 함께 해 드라큘라 장인으로 불리는 ‘샤큘’(시아준수+드라큘라) 김준수를 비롯해 박지연, 이예은, 김도현, 등의 인터뷰가 방송된다.

방송을 기념해 오늘 오전 10시부터 ‘드라큘라’의 S/A석 30%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방송 중 실시간 댓글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프로그램북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한편 인터파크TV는 ‘오늘도 전석매진’과 ‘월요라이브’ 등 두 가지 콘셉트의 공연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고 있다.

‘월요라이브’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진행하는 공연 라이브커머스로, 다음 주 방송(28일)에서는 뮤지컬 ‘라 루미에르’ 편을 진행한다.

유현석, 서동진, 강은일, 송영미, 홍미금, 전해주 등 ‘라 루미에르’의 전 출연진이 출연해 공연 하이라이트를 시연할 예정이다.

‘월요 LIVE’는 플레이디비 유튜브 채널과 인터파크 통합앱 내의 인터파크TV에서, ‘오늘도 전석매진’은 인터파크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